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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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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으시기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주문시 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하시고 사업자 관련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가온디자인에서는 전자 세금계산서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이메일)로 세금계산서를 발급해 드리므로 담당자의 전자우편(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세금계산서 발급시기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인쇄물이 인쇄가 완료될때 발급되며, 세금계산서 발급이 완료되면 문자로 통보해 드립니다.
받으신 세금계산서는 승인을 하신후 프린트 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발급 고객님은 주문내역조회 에서 주민번호 또는 핸드폰, 사업자번호로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신후 출력하시면 됩니다.
(* 현금영수증은 무통장 입금시나 계좌이체시에만 발급이 되며, 입금확인 후 발급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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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환불 주문 취소시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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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작업에 들어가기 전(시안 확정 전)에 취소하신 경우는 디자인비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시안확정을 하신 후에는 인쇄작업에 들어가게 되므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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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상식 선입금을 원칙으로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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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상품에 대해서 입금이 확인된 후에 디자인 작업에 들어갑니다 가온디자인의 모든 디자인은 고객님 개개인의 취향에 맞춘 것으로 고객님이 주문을 취소시 다른용도로 사용 불가능하기에 그렇습니다. 이 점 너그러이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p.s. 입금 확인전 모든 디자인은 자사인 가온디자인의 지적재산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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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상식 주문에서 배송까지 절차가 어떻게 돼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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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온디자인의 주문에서 배송까지의 절차는 아래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주문내역 게시판이나 마에페이지에서 진행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주 문 :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서를 작성해 주시면 주문이 접수 됩니다.
2. 결 제 : 업무특성상 선입금을 해 주셔야 작업이 진행됩니다.
3. 입금 확인 : 가온디자인에서 입금확인 후 디자인 작업이 시작됩니다.
4. 디자인작업 : 시안이 나오면 고객님께 e-mail과 SMS 문자서비스를 통해 연락을 드립니다.
5. 시안 보기 : 고객님께서 시안 교정을 보셔야 다음 작업으로 진행 됩니다.
6. 디자인수정 : 오타 및 수정사항을 수정하여 시안확인 게시판에 올려드립니다.
7. 시안확정 : 고객님께서 시안확정을 해 주셔야지만 인쇄작업으로 들어갑니다.
시안확정 후 오타에 대해서는 가온디자인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8. 인 쇄 : 인쇄는 약 1박2일에서 4박5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후가공시 하루 연장)
9. 배 송 : 택배를 통하여 주문물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택배비는 인쇄소에서 직접 배송하므로 전상품이 착불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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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관련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나 제가 직접 디자인한 파일로 제작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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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의뢰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디자인을 참고할 수 있는 샘플이나 직접 종이에 표현하셔서 파일이나 팩스(062-446-0220)로 보내주세요. 원하시는 스타일이나 컨셉 등을 적어주셔도 디자인 작업에 도움이 됩니다. 네. 고객님께서 직접 디자인하신 파일을 인쇄만 의뢰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시 디자인형식에서 인쇄만의뢰를 선택하시고 직접 디자인 하신 파일을 업로드하여 보내주시면 디자인 비용 추가 없이 인쇄만 의뢰 하실 수 있습니다. 인쇄 가능한 파일은 AI, 300dpi 이상의 이미지파일, cdr파일 입니다.
★ 문서파일(hwp, doc, ppt, xls...)은 인쇄용파일이 아닙니다. 인쇄용 파일이 아닐경우는 디자인 작업비가 발생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인쇄만 의뢰 시 고객의 과실에 의한 인쇄사고는 가온디자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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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상식 인쇄물의 색상이 모니터에 보이는 시안과 달라보이는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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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모니터에서 보이는 색상(RGB)과 인쇄 색상(CMYK)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모니터는 빛의 혼합으로 표현되는 색이고, 인쇄색상은 잉크의 혼합으로 표현되는 색이므로 모니터와 실제 인쇄물의 색상은 서로 차이가 있습니다. 또 개인의 모니터의 설정에 따라 같은 색이라도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프린터로 프린트 해 보시는 경우에도 각 프린터의 모델 및 잉크의 종류에 따라 색상이 다르게 표현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색상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주문서 작성시 하단 입력란에 CMYK 색상값을 알려주시면 참고해서 디자인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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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관련 최소주문수량은 조절이 안돼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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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제작물의 수량에는 최소수량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입명함 기본수량 200장을 각기 다른 사람으로 100장씩 나눠서 제작해 드릴순 없습니다. 최소 주문수량은 주문시 표기되어있는 수량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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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관련 꼭 회원가입을 통해서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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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으로도 주문하실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가온디자인의 모든 기능을 효율적으로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또한, 회원전용 마이페이지 기능이 생성되어 고객님의 주문내역을 보관 하므로 재주문, 추가주문 시에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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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관련 디자인 시안확인 및 교정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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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온디자인 시안보기 배너에서 디자인 시안을 확인하시고, 답글에 오타, 수정사항이나 교정사항 등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시안확정 후 오타에 대해서는 가온디자인에서 책임지지 않사오니, 꼼꼼히 교정보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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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관련 주문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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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닙니다. 가온디자인에서는 인터넷, 전화, 팩스, 방문 등 모든 방법을 통하여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주문해 주시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결과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가온디자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0957입니다
편집사업부 : 1번 팩스번호 : 062-446-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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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관련 주문후 배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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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함의 경우 통상 입금확인 후 3-4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후가공 선택 시에는 1-2일이 추가 소요됩니다. 입금시간 및 교정에 걸리는 시간에 따라 시일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모든 인쇄물의 주문은 충분한 시간을 두시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납품기간 문의 시 사고의 경우를 배제한 기간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가온디자인에서는 납기를 지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합니다만, 주문 후 인쇄물이 나오기까지 여러 과정을 거치다 보니 예상치 못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어 본의 아니게 정해진 납기를 맞출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예와 같은 일로 납기가 늦어지는 경우, 가온디자인에서는 급행료를 별도로 받지 않음으로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납기 지연의 예] 1. 입금지연 2. 시안확정 지연 3. 인쇄누락 4. 인쇄사고(출력기,인쇄기 고장) 5. 택배사 배송 지연 6. 천재지변 7.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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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관련 재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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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주문을 하시기 위해서는 재주문을 선택하시고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확인후 전담디자이너가 유선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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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관련 재주문시에도 시안을 확인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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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주문 역시 고객님께서 인쇄전에 시안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시안을 보시고 "시안확정"이라는 답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시안확정을 하시면 바로 인쇄작업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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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관련 재주문시 수정사항이 있으면 디자인비가 추가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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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주문 시 텍스트만 수정하시는 경우에는 디자인비가 추가되지 않습니다. 디자인에 대한 수정작업(새로운 이미지의 변경, 샘플의변경등이 필요할 경우 디자인비가 추가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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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관련 파일을 추가로 올리거나 파일이 용량이 큽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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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을 마친후에 작업에 필요한 파일을 추가로 올리시려 할 때는, http://www.webhard.co.kr (ID:gaond / PW:0000) [올리기전용폴더]에 폴더명을 [주문자명+날짜](ex. 홍길동091015)로 생성해주시고 1544-0957 - 1번으로 확인전화 주시면 전담디자이너가 확인후 작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